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메이필드호텔, 오브제 바이 쿤달 ‘오프라인 단독’ 브랜드존 운영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오브제바이쿤달과 협업해 오프라인 브랜드존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메이필드호텔은 지난 추석 오브제 바이 쿤달과 함께 ‘퍼퓨머리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협업을 알렸다.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은 넓은 정원을 갖춰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향유할 수 있는 호텔로 손꼽힌다. 이에 메이필드호텔은 클래스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호텔의 자연과 풍경에서 얻은 영감을 오브제 바이 쿤달의 향으로 표현해 보는 체험의 시간을 제공했다.
메이필드호텔 1층 로비 라운지 로얄마일에 마련된 오브제 바이 쿤달 브랜드존은 연말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브랜드존은 온라인 중심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오브제 바이 쿤달의 인기 제품을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공간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오브제 바이 쿤달 브랜드존에는 ‘카카오 선물하기 리빙 1위’, ‘오늘의 집 베스트 판매 제품’으로 이름을 올린 ‘퍼퓸 볼케니크 스톤 디퓨저’를 비롯해 ‘크리스탈 스톤 디퓨저’, ‘퍼퓸드 헤어미스트’, ‘핸드워시·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브랜드존에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스페셜 미러 포토존을 마련했다. 메이필드호텔은 오브제 바이 쿤달 브랜드존 활성화를 위해 미러 포토존을 활용한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존에 방문한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브제 바이 쿤달의 ‘퍼퓸 볼케니크 스톤 디퓨저’를 증정한다.
◇ 롯데리조트,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협업… ‘수면 특화 객실’ 마련
롯데리조트는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와 협업해 높은 퀄리티의 수면을 위한 객실을 새롭게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리조트 템퍼 수면 특화 객실은 롯데리조트 속초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승효상 빌라에 꾸며졌다. 수면 특화 객실에는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목과 어깨의 곡선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템퍼 베개 2종, 템퍼 허그 쿠션 등을 비치했다.
롯데리조트는 이번 템퍼 협업 객실 오픈을 기념해 ‘레스트풀 슬립 위드 템퍼’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수면 특화 객실 1박에 리조트별로 프리미엄 티 세트와 몰튼브라운 기프트 세트 및 와인 등으로 구성했다.
롯데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 공간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숙면이 가능한 전용 객실을 조성하게 됐다”며 “최적의 수면 환경에서 온전한 휴식으로 꿈같은 휴가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노보텔 동대문, 웨딩 쇼케이스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는 다음달 3일과 9일 새롭게 선보이는 콘셉트로 웨딩 쇼케이스 ‘디자인 유얼 웨딩’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디자인 유얼 웨딩’ 콘셉트로, 맞춤형 웨딩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예비부부들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웨딩 로망을 실현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후 3∼5시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그랜드볼룸을 메인으로 노보텔 동대문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에서의 야외 웨딩 공간을 선보이며 유명 플라워 디자이너 두 팀이 3일과 9일 각각 다른 분위기의 꽃 장식을 연출할 예정이다.
노보텔 동대문은 웨딩 쇼케이스 당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볼룸 로비에서 커피와 간단한 다과를 제공한다. 또한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루프톱에서는 내년 웨딩 진행 시 혜택으로 제공하는 포토부스 서비스를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디자인 유얼 웨딩’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2025년 새로운 웨딩 콘셉트로, 색다른 웨딩을 진행하고 싶은 최근 예비부부들의 트렌드에 따라 섬세한 전문가와의 상담과 서비스, 브라이덜 샤워, 웨딩, 애프터 파티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디자인할 수 있게 기획해 준비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