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제갈민 기자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대상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이 차량 시승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르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9월 21∼22일과 28∼29일 기간 오전 10시∼오후 6시에 진행되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승은 성수동 일대를 주행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시승 시 전문가가 함께 동행해 그랑 콜레오스의 첨단 주행 보조 기능 및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기능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시승과 함께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의 미니어처 카를 활용한 르노 레이싱 셔플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싱 시뮬레이터 부스에서는 르노의 탁월한 레이싱 기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로장주 포토부스에서 프랑스 감성의 네 컷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르노 성수에는 지난 8월 그랑 콜레오스의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 굿즈가 전시된 르노 앰버서더 존을 마련해 볼거리를 더했다.
이 외에도 경품 이벤트로 르노의 ’디 오리지널 굿즈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며, 새롭게 리뉴얼 된 카페 리차드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제공한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이번 고객 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르노 브랜드만의 특별함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랑 콜레오스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2 수준의 주행 보조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차체에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부품을 동급 최대 수준인 18% 비율로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5G 통신망을 활용한 실시간 티맵 내비게이션과 누구 오토 음성인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브랜드 최초로 운전석부터 동승석까지 이어지는 12.3인치의 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동승자가 주행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조수석 탑승객은 주요 OTT 플랫폼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뉴스 검색 등의 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E-테크 하이브리드(HEV) 모델의 경우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테크노 트림 19인치 타이어 기준 복합 공인 연비 15.7㎞/ℓ로 우수한 연비 효율을 자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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