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유통가 투데이] 롯데百, 추석 소용량·소포장 세트 30% 확대 外

IT조선 조회수  

2024년 9월 5일 유통·e커머스 업계 동향·프로모션·신상품 정보 등을 정리했다.

◇SSG닷컴, 추석 선물세트 판매 나서

SSG닷컴은 7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매장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몰에서는 빠른 배송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세트, 오후 11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도착하는 익일 ‘쓱1DAY배송’ 세트 등을 엄선했다.

쓱닷컴 대표 장보기 코너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도 추석선물 중심으로 진행한다. 매일 오전 9시 엄선한 인기 선물세트를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 본매장 운영 기간 행사카드로 이마트몰 선물을 구매하면 최대 50% 상품 할인,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브랜드, 카테고리별 추천 선물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선물 상품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을 SSG 상품권으로 되돌려주는 페이백을 제공한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실속형, 프리미엄 신선식품 선물세트부터 디저트와 전통주까지 믿고 살 수 있는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 / SSG닷컴
. / SSG닷컴

◇쿠팡, 와우회원 대상 식품 최대 65% 할인 판매

쿠팡은 9월 한달동안 다채로운 식품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65%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매주 1000여개 규모로 달라지는 다양한 식품을 릴레이 테마관 형식으로 선보인다.

먼저 첫 주(2~8일)에는 개학을 기념해 시리얼, 초콜릿 등 ‘과자·간식거리’ 테마관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켈로그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매직팝핑볼(400g, 1개)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고소한맛(190ml, 16개) ▲도라에몽 초코콘(15g, 20개)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칼슘D 구미(4g, 60개) 등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2주차(9~15일)에는 추석 준비를 쉽게 돕는 ‘명절준비 간편식’ 테마관을 선보인다. 명절 음식 준비용 조미료, 통조림, 견과류 등이 해당된다. 3주차(16~23일)에는 ‘명절 끝 식단관리’ 테마관에서 제로슈가음료, 프로틴바 등을 준비했다. 4주차(23~29일)에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커피, 티, 건강즙, 영양제 등 ‘환절기 식품’ 테마관을 운영한다.

. / 쿠팡
. / 쿠팡

◇11번가, 정산지연 중소판매자 특별 기획전 편성

11번가는 최근 정산지연 사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판매자 77곳과 함께하는 특별 기획전을 긴급 편성해 추석을 앞두고 중소판매자 판로 확대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굿 세일 위크’ 기획전은 11번가가 지난달 29일 정산지연 사태로 피해를 입은 중소판매자를 대상으로 개최한 ‘판매지원 간담회’ 이후 진행하는 첫 번째 지원행사로 11일까지 진행된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 참여 판매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광고포인트를 지급해 판매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11번가에 처음 입점하는 셀러라면 11번가의 신규 셀러 지원 혜택인 60만 광고포인트를, ‘오리지널셀러’인 경우 50만 광고포인트를 추가 수령할 수 있어 최대 210만원 상당의 광고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박현수 11번가 최고사업책임은 “추석을 앞두고 판로 확대가 필요한 중소판매자 분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다”고 설명했다.

. / 11번가
. / 11번가

◇CU, 990원 초코·딸기우유 출시

BGF리테일은 1000원 이하 상품 ‘990 초코우유’와 ‘990 딸기우유’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300mL 용량으로 CU에서 판매 중인 동일 용량의 일반 브랜드 상품 대비 50% 이상 저렴하다는게 업체측 설명이다.

CU는 990 초코·딸기우유 출시를 위해 빙그레와 손을 잡았다. 양사는 소비자 가격을 낮추기 위해 불필요한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자체 마진까지 최소화해 초가성비 제품을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는 “음료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공유를 초저가 상품으로 내놓아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CU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990 초코우유’와 ‘990 딸기우유’. / BGF리테일
‘990 초코우유’와 ‘990 딸기우유’. / BGF리테일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개시

롯데마트는 7일부터 추석 당일인 17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판매 기간 선물세트 구매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혹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본판매는 고물가 시기가 지속되면서 고객들의 선물세트 구매 부담이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1만원대 내외 초저가 선물세트 위주로 준비했다. 실제로 올 추석 사전예약 기간(8월1일~9월2일) 3만원 미만의 가성비 선물세트 매출은 전년 추석 사전예약 기간과 비교해 50%가량 급증했다.

롯데마트는 ‘비비고 토종김 5호(72g)’와 ‘양반 들기름김세트(72g)’를 각 9900원에 판매한다. ‘휠라 스포츠 양말세트(3매)’와 ‘컬럼비아 중목 양말세트(3매)’는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 각 6930원, 7630원에 선보인다.

본판매 기간 수요가 높은 핸드캐리형 과일·김 선물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충주 사과(3kg)’와 ‘나주배(3kg)’, ‘샤인머스켓(3kg)’, ‘한판 제스프리 골드키위(15입)’가 있으며 각 1만 9990원에 오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는 초저가 상품 외에도 5만원대 내외 과일/버섯, 10만원대 축산 상품 등 중저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과일에서는 ‘충주 프레샤인 사과(5kg)’를 행사카드 결제 시 1만원 할인해 3만9900원에, ‘천안 배(5kg)’와 ‘제스프리 골드키위(25입)’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1만원 할인해 각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상주 곶감(24입)’은 엘포인트 회원가 4만9900원에 내놓는다.

축산에서는 ‘1++(투플러스)’ 한우 중 최고 등급인 9등급 한우 부위로 제작한 ‘마블나인 한우 선물세트 3입’을 9만9000원에,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용이 들어있는 ‘한우 정육세트 2호’를 엘포인트 회원가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냉동 꽃갈비 선물세트의 경우 ‘양념 LA식 꽃갈비 세트’와 ‘미국산 소 혼합갈비 세트’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각 11만9000원에 선보인다. 한 끼 식사용으로 먹기 좋은 스테이크를 모은 ‘냉장 시즈닝 스테이크 모둠 세트’는 엘포인트 회원가 9만9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안태환 롯데마트·슈퍼 그로서리본부장은 “본격적인 추석 귀성 시즌을 앞두고 이번 본판매에서는 고객들이 바로 구매해 들고 갈수 있는 초가성비 핸드캐리형 선물세트를 위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과일 선물세트 매대에서 소비자가 상품을 구경 중인 모습. / 롯데쇼핑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과일 선물세트 매대에서 소비자가 상품을 구경 중인 모습.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추석 소용량·소포장 세트 30% 확대

롯데백화점은 추석을 맞이해 소용량·소포장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추석 소용량·소포장 세트를 설 명절 대비 품목을 30% 이상 확대했다.

한우 소용량 세트는 지난 설에 전년 추석대비 매출이 30% 이상 신장하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용량은 줄이고 구이용 고급 부위를 사용한 ‘스몰 프리미엄’ 콘셉트의 상품들이 인기를 주도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이번에도 스테이크 및 구이용 고급 부위만을 엄선한 소포장 세트를 기획했다. 대표 상품은 ‘한우 정성 스테이크 GIFT(19만원), ‘한우 소확행 엄선 GIFT(20만원)’ 등이다. 횡성, 의성, 대관령 등 유명 산지의 한우 브랜드와 협업해 소포장 상품의 구색을 확대했다.

청과 세트는 상품성 강화와 가심비에 초점을 맞췄다. 청과 선물 세트의 경우, 용량은 최대 40% 줄이고 세트의 구성은 선호도가 높은 상품으로만 구성해 품목을 설 대비 20% 이상 확대했다. 대표적으로 ‘에센셜 GIFT’가 있다.

도상우 롯데백화점 Meat팀장은 “1인 세대가 1000만명을 돌파함에 따라 소용량·소포장 명절세트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모델이 소용량·소포장 세트를 들고 있다.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모델이 소용량·소포장 세트를 들고 있다. / 롯데쇼핑

◇롯데호텔, 고객 참여형 AI 챌린지 개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 참여형 ‘2024 글로벌 롯데호텔앤리조트 AI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AI 챌린지는 ‘세계 속 롯데호텔, 당신의 상상으로 빚어내는 새로운 랜드마크’를 주제로 한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 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시그니엘, 롯데호텔, L7, 롯데시티호텔, 롯데리조트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해당 브랜드가 위치하지 않은 세계 주요 도시에 호텔이나 리조트가 생긴다면 어떤 모습일지 인공지능(AI) 도구를 활용해 영상 또는 이미지를 만든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모 양식 서류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창작물과 함께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9월 5일부터 10월 6일까지며, 내부 공정한 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쳐 10월 31일 최종 선정작을 발표한다. 브랜드 컨셉을 잘 파악하고 도시와 어우러지게 표현한 ‘브랜드 통찰상’(1명),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명장상’(1명), AI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AI 활용상’(1명)을 선정하며, 상품으로는 롯데호텔앤리조트 통합숙박권을 제공한다.

. / 호텔롯데
. / 호텔롯데

◇롯데월드, ‘보노보노’ 팝업 열어

롯데월드는 인기 만화 캐릭터 ‘보노보노’와 협업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팝업 EP1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를 오는 9월 11일부터 22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과 아레나 광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한정판 상품을 비롯해 식음상품, 미션투어, 포토존 등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팝업스토어 기간 중 보노보노 원작자 이가라시 미키오가 직접 팝업스토어에 방문한다. 9월 18일 아트리움 광장에서 오후 2시~5시 30분까지 원작자가 도서에 사인을 해주는 ‘작가 사인회 (선착순 50명 대상)’와 원작자의 드로잉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는 ‘라이브 드로잉 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보노보노 롯데월드. / 롯데월드 
보노보노 롯데월드. / 롯데월드 

◇크림,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 재단장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크림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를 재단장했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은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같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신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거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오픈 초기 대비 방문객이 150% 증가하는 등 패션 고관여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크림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 / 크림
크림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 / 크림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 오픈

이랜드파크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 전용 혜택을 강화를 위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그랜드 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다.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지난해 3월 서울시 서초구 뉴코아 강남점과 6월 강원도 고성의 설악비치점 7월 제주 서귀포점에 이어 강원도 고성에 설악밸리점을 네 번째로 오픈했다.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웰컴센터 2층에 위치해 울산바위의 비경을 파노라마뷰로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용객을 대상으로 전망과 함께 커피와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 / 이랜드
그랜드 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밸리점. / 이랜드

◇이월드, 가을 시즌 축제 진행

이랜드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9월 7일부터 11월 3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펌킨 페스타(PUMPKIN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펌킨 페스타’는 호박의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새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가을 테마 축제다. ▲판타지광장 ▲하트광장 ▲우산로드 ▲코트야드 가든 등 이월드 내 곳곳에서 가을 무드의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월드 관계자는 “9월말에 6612㎡(2000평) 규모 황화코스모스 가든을 선보이는 등 대형 휴양 공간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월드. / 이랜드
이월드. / 이랜드

◇로이드, 배우 손예진 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이랜드 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를 통해 브랜드 모델 배우 손예진과 함께한 올해 가을겨울 시즌 첫 화보를 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에서 손예진은 로우 번 헤어와 오버 핏 셔츠에 목선 아래로는 로이드의 ‘로즈 핑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포인트로 매치했다.

로이드 손예진. / 이랜드
로이드 손예진. / 이랜드

◇KT&G, 고객만족도 담배 부문 13년 연속 1위 

KT&G는 4일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담배 부문 1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고객이 직접 평가를 통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계량화한 국내 대표 고객 만족 지수로 인정받고 있다.

1988년 국내 담배시장 개방 이후 글로벌 경쟁사들을 상대로 시장 1위를 수성중인 KT&G는 현재도 일반궐련 기준 60%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윤영찬 KT&G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KT&G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다”고 밝혔다.

. / KT&G
. / KT&G

◇LG생건, 고객만족도 ‘여성용화장품’ 부문 1위 기업 선정

LG생활건강은 4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여성용화장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여성용화장품 부문은 최근 6개월 사이에 여성용화장품(기초·색조)을 직접 구입해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LG생활건강은 79점으로 단독 1위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은 대표 브랜드 더후, 숨37° 등의 리뉴얼과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 전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기능까지 더한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LG생활건강은 뷰티 대표기업으로서 고객에게 가장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이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일 열린 인증식에 참석한 LG생활건강 뷰티 사업부장 오상문 전무(오른쪽).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일 열린 인증식에 참석한 LG생활건강 뷰티 사업부장 오상문 전무(오른쪽). / LG생활건강

◇보람상조, 4년 연속 올해의 상조 브랜드 선정

보람그룹은 상조 브랜드 보람상조가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올해의 상조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보람상조는 상조업계 상위 5개 업체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소비자 조사에서 37.5%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상조업계는 보람그룹을 필두로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새로운 혁신을 이루면서 고객이 만족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가 2024 올해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보람그룹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가 2024 올해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보람그룹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IT조선
content@www.newsbell.co.kr

댓글0

300

댓글0

[뉴스] 랭킹 뉴스

  • 7개월 만에 사라진 정부의 ‘내수 회복 조짐’ 진단… “대외 불확실성 확대”
  • "유엔의 '퇴행적 여성 정책' 지적에 정부 답변, 부끄러웠다"
  • [지스타2024] ‘붉은사막’, 용병이 돼보자
  • "아내가 죽었다" 오열하며 퇴사한 직원 다음 날 확인해 보니… (역대급 황당 전말)
  • 유명 남자 아이돌 멤버, 사생팬에게 폭행 당해 병원행… '충격사건' 터졌다
  • 하나금융 함영주 회장, "글로벌 시장 눈높이 맞는 주주환원 이행할 것”

[뉴스] 공감 뉴스

  • [지스타2024] ‘붉은사막’, 용병이 돼보자
  • '반도체 늘고 석유화학 줄고'…대기업 3분기 영업이익 34% 증가
  • ASML(ASML.AS), 2030년 전망 낙관…'AI 기반 수요 증가 배팅'
  • 삼성전자·LG전자, CES 2025 혁신상 '53개' 휩쓸어
  • "라이징 브랜드 한눈에"… 선물도 팡팡! 쿠팡 메가뷰티쇼
  • 포드(F.N), 리콜 지연 벌금 1억 6500만 달러 부과 합의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쫄깃쫄깃, 탱글탱글! 입안에서 춤추는 주꾸미 맛집 BEST5
  • 각각의 재료의 맛이 조화롭게 이루어지는 비빔밥 맛집 BEST5
  • 때로는 담백하게, 때로는 매콤하게! 취향저격하는 족발 맛집 BEST5
  • ‘맛’ 여행지로 좋은 서울 근교, 원주 맛집 BEST5
  • [투둠 ‘오징어 게임2’] 3년 만의 귀환, 그 이상의 의미는?
  • [데일리 핫이슈] ‘유퀴즈’ 출격 로제, 뉴진스 내용증명 수령 어도어, 이영애 화해 거부
  • [오늘 뭘 볼까] 진한 페이소스를 느끼고 싶다면! 영화 ‘본인 출연, 제리’
  • [리뷰: 포테이토 지수 75%] 부성애와 오컬트 균형 잃은 ‘사흘’
//php echo do_shortcode('[yarpp]'); ?>

함께 보면 좋은 뉴스

  • 1
    르노‧벤츠도 반하더니 “돈뭉치 굴러온다”…한국 제품, 뭐길래?

    차·테크 

  • 2
    “○○는 냄새만…!” 59세 문희경의 철저한 자기 관리는 이게 정말 가능한가 싶다

    연예 

  • 3
    '17살↓ 류필립♥' 미나, 53세 맞아?! 비키니 입고 폴댄스…핫바디 '눈부시네'

    연예 

  • 4
    [국내 맛집 여행] 청송 주왕산 주산지 맛집 정석휴게소 민박 식당 해물칼국수

    여행맛집 

  • 5
    [지스타]2000년대 게임 추억담은 다큐멘터리 '온 더 라인' 상영회 개최

    차·테크 

[뉴스] 인기 뉴스

  • 7개월 만에 사라진 정부의 ‘내수 회복 조짐’ 진단… “대외 불확실성 확대”
  • "유엔의 '퇴행적 여성 정책' 지적에 정부 답변, 부끄러웠다"
  • [지스타2024] ‘붉은사막’, 용병이 돼보자
  • "아내가 죽었다" 오열하며 퇴사한 직원 다음 날 확인해 보니… (역대급 황당 전말)
  • 유명 남자 아이돌 멤버, 사생팬에게 폭행 당해 병원행… '충격사건' 터졌다
  • 하나금융 함영주 회장, "글로벌 시장 눈높이 맞는 주주환원 이행할 것”

지금 뜨는 뉴스

  • 1
    전극진·양재현 작가 "열혈강호 30년 연재, IP 가치 높인 게임 덕분"

    차·테크&nbsp

  • 2
    '한의사♥' 윤진서, 출산 11개월만 리즈 '완벽 복귀' 비결 보니…

    연예&nbsp

  • 3
    신차인데도 확 낮췄다 “놀라운 가격”… SUV 시장 치열한 경쟁 ‘예고’

    차·테크&nbsp

  • 4
    지소연, 여자축구 선수들의 기본 여건 개선 촉구

    스포츠&nbsp

  • 5
    KBL '하드 콜 시대', SK와 한국가스공사의 성공 전략

    스포츠&nbsp

[뉴스] 추천 뉴스

  • [지스타2024] ‘붉은사막’, 용병이 돼보자
  • '반도체 늘고 석유화학 줄고'…대기업 3분기 영업이익 34% 증가
  • ASML(ASML.AS), 2030년 전망 낙관…'AI 기반 수요 증가 배팅'
  • 삼성전자·LG전자, CES 2025 혁신상 '53개' 휩쓸어
  • "라이징 브랜드 한눈에"… 선물도 팡팡! 쿠팡 메가뷰티쇼
  • 포드(F.N), 리콜 지연 벌금 1억 6500만 달러 부과 합의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쫄깃쫄깃, 탱글탱글! 입안에서 춤추는 주꾸미 맛집 BEST5
  • 각각의 재료의 맛이 조화롭게 이루어지는 비빔밥 맛집 BEST5
  • 때로는 담백하게, 때로는 매콤하게! 취향저격하는 족발 맛집 BEST5
  • ‘맛’ 여행지로 좋은 서울 근교, 원주 맛집 BEST5
  • [투둠 ‘오징어 게임2’] 3년 만의 귀환, 그 이상의 의미는?
  • [데일리 핫이슈] ‘유퀴즈’ 출격 로제, 뉴진스 내용증명 수령 어도어, 이영애 화해 거부
  • [오늘 뭘 볼까] 진한 페이소스를 느끼고 싶다면! 영화 ‘본인 출연, 제리’
  • [리뷰: 포테이토 지수 75%] 부성애와 오컬트 균형 잃은 ‘사흘’

추천 뉴스

  • 1
    르노‧벤츠도 반하더니 “돈뭉치 굴러온다”…한국 제품, 뭐길래?

    차·테크 

  • 2
    “○○는 냄새만…!” 59세 문희경의 철저한 자기 관리는 이게 정말 가능한가 싶다

    연예 

  • 3
    '17살↓ 류필립♥' 미나, 53세 맞아?! 비키니 입고 폴댄스…핫바디 '눈부시네'

    연예 

  • 4
    [국내 맛집 여행] 청송 주왕산 주산지 맛집 정석휴게소 민박 식당 해물칼국수

    여행맛집 

  • 5
    [지스타]2000년대 게임 추억담은 다큐멘터리 '온 더 라인' 상영회 개최

    차·테크 

지금 뜨는 뉴스

  • 1
    전극진·양재현 작가 "열혈강호 30년 연재, IP 가치 높인 게임 덕분"

    차·테크 

  • 2
    '한의사♥' 윤진서, 출산 11개월만 리즈 '완벽 복귀' 비결 보니…

    연예 

  • 3
    신차인데도 확 낮췄다 “놀라운 가격”… SUV 시장 치열한 경쟁 ‘예고’

    차·테크 

  • 4
    지소연, 여자축구 선수들의 기본 여건 개선 촉구

    스포츠 

  • 5
    KBL '하드 콜 시대', SK와 한국가스공사의 성공 전략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