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이지 프리 (EG-Free) 무독성 친환경 페인트 국내 론칭 이후 품질과 성능으로 인정받아온 던 에드워드 페인트가 익스퀴짓 라인업을 강화하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던 에드워드는 기존 무광 익스퀴짓 페인트의 성공에 힘입어 계란광과 반광 제품을 추가,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특히, 크로마스테이 세라믹 기술을 적용하여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하고, 반려동물 등의 냄새가 잘 배지 않고 세척이 용이하면서도 유연성과 강도를 높여 어떤 공간에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프리미엄 페인트를 완성했다.
그동안 무광 페인트는 아름다운 마감에도 불구하고 낮은 강도와 오염에 취약하다는 단점으로 인해 벽면에만 제한적으로 사용되어 왔다. 던 에드워드는 크로마스테이 기술을 통해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문이나 가구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광 페인트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계란광과 반광 제품은 무광의 고급스러움과 함께 더욱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 방이나 주방과 같이 오염이 쉽게 발생하는 공간에도 안성맞춤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거실이나 침실에도 적합하다.
◇ 미국 MGM 호텔, 디즈니랜드, 할리우드 스튜디오에서 검증된 품질
던 에드워드 페인트는 이미 미국 라스베가스의 MGM 호텔에 적용되어 20년이 넘도록 변색 없이 아름다운 색상을 유지하고 있으며, 환경과 안전이 중요한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또한, 수많은 할리우드 스튜디오에서 오랜 시간 색상 변화 없이 사용되며 작업 효율성까지 높여 던 에드워드 페인트의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고 있다.
던 에드워드 페인트는 모든 제품이 EG Free로, 어린이들이 있는 공간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무독성 페인트이다. 아름다운 색상뿐만 아니라,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던 에드워드 관계자는 “익스퀴짓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페인트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던 에드워드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