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탭 사용자들이 기다리던 가장 큰 소식이 드디어 유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美 IT미디어 샘모바일은 현지시간 8월 22일, 드디어 갤럭시탭S10 플러스와 탭S10 울트라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고 전했다.
이번 유출 이미지는 그간 삼성 유출 소식을 다수 전해온 美 IT미디어 안드로이드 헤드라인으로, 이미지를 보면 갤럭시탭S10 플러스와 탭S10 울트라는 전작인 탭S9 시리즈와 동일한 모습을 한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전작인 갤럭시탭S9 플러스와 탭S9 울트라가 깔끔하고 대칭적이며 현대 감성이 물씬 풍기는 멋진 디자인을 적용해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만큼 후속작인 탭S10 플러스와 울트라의 디자인 또한 사용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더 큰 화면을 가진 울트라 모델은 디스플레이 내 노치를 적용했지만 플러스 모델은 노치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는다.
탭S10 플러스와 울트라는 은색(실버)와 흑연색(그라파이트)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알려진 사실에 따르면 갤럭시탭S10 시리즈는 플러스와 울트라 모델만 출시되며, 일반 모델은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탭S10 시리즈는 대만 미디어텍의 디멘시티9300+ 칩셋을 사용해 가격은 낮추면서 최고의 성능을 내줘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할 전망이다.
제품 생산은 이달 말부터 시작되며, 제품 공개 및 출시는 10월 경 진행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