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다운 정치, 국민 위한 정치 기대”
오세훈 서울시장이 19일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연임에 성공한 이재명 대표에게 축하와 기대의 메시지를 전했다.
오 시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압도적인 득표율로 당선된 만큼, 국민을 위한 정치로 뚜렷하게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 시장은 이날 발표에서 현재의 정치 상황을 언급하며 여야 모두가 정비된 지도부를 바탕으로 정치적 변화를 모색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국회가 정쟁이 아닌 미래 비전, 번영, 공존, 상생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국면 전환을 촉구했다.
또한, 오 시장은 포퓰리즘을 벗어나 심모원려(깊이 꾀하고 멀리 생각함)의 정치로 나아갈 것을 당부했다. 그는 “나라의 미래를 설계하는 일에 언제든 협력하고 동참할 것”이라며 새로운 정치 리더십을 강조했다.
오 시장은 과거에 집착하는 비생산적인 정치에서 벗어나 미래를 향한 생산적인 정치로 나아가길 바라며, 이재명 대표와의 협력을 통한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인기기사
- “아, 이건 좀 억울하겠네” .. 음주운전 장원삼, 사건 경위를 직접 밝혔다
- “다 어디에 썼길래?” … 한 달에 ’20억’ 이상 벌었지만 잔고는 ‘0원’이었다는 박현빈
- “아쉬운 점이 있다면…” 유명 연예인이 솔직하게 밝힌 임영웅의 단점
- “EV3 말고 이건 어때요?” 보조금 확정된 지프 어벤저, 가격까지 ‘완벽’해졌다
- “제발 그만 좀” .. 서민들은 어떡하라고 KB,신한 은행이 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