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살펴볼 VX250-4K는 뷰소닉의 상반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게이밍 프로젝터다. 뷰소닉 프로젝터 관계자는 “VX250-4K는 프리미엄 성능을 갖추면서도 가성비를 갖춘 게이밍 빔프로젝터로 현재 뷰소닉의 베스트셀러 게이밍 프로젝터”라고 밝혔다.
뷰소닉 VX250-4K는 4K UHD 해상도(3840×2160)를 갖춰 영화나 게임에서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여기에 게이밍 모니터에서나 가능한 24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한다. FPS 게임도 충분한 고주사율로 깨끗하고 잔상 없는 화질로 게임의 몰입감은 물론 승리에 더욱 가까운 화질을 볼 수 있다.
입력 시간의 지연을 최소화한 ‘로우 인풋렉’ 기능도 갖췄다. 뷰소닉 VX250-4K는 업계 최저 수준의 4.2ms의 로우 인풋렉을 지원해 게임 컨트롤러,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 지연시간을 최소화하여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다양한 환경을 커버한다. 콤팩트한 크기에 3,800 안시루멘의 밝기를 지원해 일반 가정은 물론 기업, 프랜차이즈 업소 등에서도 어울린다. 뷰소닉만의 슈퍼컬러 테크놀로지 기술을 통해 원본에 가까운 생생한 컬러감을 구현한다.화면 크기는 최대 300인치까지 지원한다. 두 개의 HDMI 단자를 갖춰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엑스박스 등 콘솔게임기를 연결하기도 좋다.
뷰소닉 VX250-4K는 이번 할인대전을 통해 이전 139만원의 가격에서 109만9천원으로 전보다 훨씬 낮은 가격대로 가성비를 더욱 살렸다. 여기에 VX250-4K 구매자 전원에게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 G를 증정한다.
뷰소닉 프로젝터 관계자는 “빔프로젝터를 구매하려고 고려하고 있었다면 이번 베스트셀러 모델을 대상으로 한 뷰소닉 할인대전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 화해, 김경일 신임 대표 선임하며 각자 대표 체제로 변경
- 지그재그, 7월 신규 설치 패션 앱 1위 기록
- 퍼스트 버서커: 카잔,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하며 2025년 출시 기대감 예열
- 아이온 클래식, 신규 특화서버 윈드 사전예약 진행
- 웅진씽크빅, 그림책 전시회 나의 그림책은 여름의 웅진주니어다 개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