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일본 애니메이션 ‘지옥락’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영웅은 ‘지옥락’의 주요 등장인물인 가비마루, 유즈리하, 사기리 등 3종이다.
‘가비마루’는 근접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아군에게 공격속도 증가 효과를 제공하며, 치명타에 적중된 적을 화상 상태로 만든다. 액티브 스킬 [인법 화법사]를 사용하면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고, 전투불능 시 1회에 한해 불사 버프를 획득한다.
‘유즈리하’는 근접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아군의 최종 약점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며, 적중된 적을 중독 상태에 빠트린다. 액티브 스킬 [인법 선참행]을 사용하면 자신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사기리’는 근접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아군의 약점 공격 확률을 높이고 적중된 적은 출혈 상태가 된다. 액티브 스킬 [고요하게 격렬하게]를 사용하면 대상에게 부여된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공격력을 감소시킨다.
이 밖에도 접속만 해도 콜라보 영웅 3종을 획득할 수 있는 ‘지옥락 스페셜 출석부’, ‘유즈리하’와 ‘사기리’를 획득할 수 있는 ‘지옥락 챌린저 패스’, 지옥락 영웅 선택권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픽업 등이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