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이 강남점에 ‘델리 바이(by) 애슐리’ 매장을 개점했다고 31일 밝혔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전 메뉴 3,990원대 일원화한 가격에 외식 트렌드에 맞는 150여종의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한 델리 전문 매장이다.
앞서 델리 바이 애슐리는 올해 3월 강서점에 첫 론칭했으며 약 4개월 만에 2개점(강서점, 부천점)에서 누적 판매량(7월30일 기준) 50만 개를 돌파했다.
이에 킴스클럽은 강남점에 세번째 ‘델리 바이 애슐리’를 오픈해 지난해부터 산지 유통 직소싱을 강화한 신선식품 특화뿐 아니라 델리 매장 특화로 강남상권에서 오프라인 유통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각 메뉴는 마트의 센트럴키친(CK)에서 델리를 유통·납품하는 방식이 아니라 매장별 키친에서 셰프가 직접 요리해 외식 그대로의 요리 수준을 구현하고, 메뉴 개발 전담팀은 계절별 외식의 트렌드를 담은 신메뉴도 꾸준히 내놓는다.
한편 킴스클럽은 올해 하반기 서울·수도권을 중심으로 델리 바이 애슐리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