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4년 7월 4째주(2024년 7월 22일 ~ 2024년 7월 28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호요버스가 지난 7월 4일 정식 출시한 ‘젠레스 존 제로’가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구글플레이 매출 8위를 기록했다.
‘젠레스 존 제로’는 수수께끼의 재해 공동이 발생한 세계 속 최후의 도시 뉴에리두에서 펼쳐지는 도시 모험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로프꾼이 되어 공동의 비밀을 파헤치게 되는 작품이다.
7월 24일 출시 후 업데이트된 첫 신규 캐릭터 ‘주연’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주연’은 출시 전부터 엘렌과 쌍벽을 이루는 캐릭터로 관심을 받았다.
질리 야오안의 신작 ‘미르2: 깨어난 사북성’이 7월 25일 정식 출시되어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5위를 차지했다.
원작 ‘미르의 전설2’에서 가장 대표적인 공성전 요새인 ‘사북성’이 깨어나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한다는 콘셉트의 게임이다.
8월 4일까지 서울 건대입구역 커먼그라운드에서 높이 7.5미터의 사북성 거대로봇 실물 전시행사도 진행되며,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