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워존(이하 워존)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2023(모던 워페어 3 2023) 및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이하 워존 모바일)에 WWE 테마를 반영한 시즌 5 콘텐츠가 적용됐다.
시즌 5에서 선보이는 WWE 콘텐츠를 통해 모던 워페어 3 2023, 워존, 워존 모바일에서 프로레슬링신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처형 동작을 경험하고, 이들의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오퍼레이터 묶음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 3 2023에는 시즌5 시작과 함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코어 6v6 맵인 미끼와 야드가 추가됐다. 더불어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6v6 맵인 적하장을 변형한 코어 6v6 맵 셀십, 러스트 맵을 변형한 코어 6v6 맵 툰옥사이드, 은닉처 맵을 변형한 코어 6v6 맵으로 시즌 중반에 추가될 예정인 잉크 하우스 등 쉘 셰이드 기법으로 다시 태어난 맵들도 추가된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전통적인 팀 데스매치 기반의 슬램 데스매치가 등장한다. 해당 모드에서는 무기 만을 사용해 적을 처치할 수 있으며,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WWE 선수들의 대표적인 처형 동작을 사용해 적을 타격해야 한다. 처형 동작은 슬램 데스매치 난투에서 무작위로 지정되며, 해당 모드는 오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WWE 서머슬램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3팀이 무작위로 진행되는 미니 게임을 통해 경쟁을 펼치는 게임 모드인 콜 오브 듀티 워리어도 선보인다. 시즌 중반에는 피싱, 페인트볼, 디퓨즈 총 3가지 게임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좀비 경험에서는 데드볼트 작전을 통해 다크 에테르의 신규 구역에서 엔티티에 맞서야 하는 최종 스토리 임무가 시즌 중반에 공개된다. 임무에서 살아남을 경우 새로운 시네마틱을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챌린지와 보상으로 이어지는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워존에서는 우르지크스탄을 배경으로 대형마트의 주요 지점을 공락하는 대형마트 리서전스 모드가 시즌 시작과 함께 공개되며, 리버스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한 슈프림 리서전스 모드도 시즌 중반에 선보인다. 재배치 드론 비콘(Redeploy Drone Beacon) 특수 능력 콘텐츠 또한 경험 가능하다. 한정된 시간 내에 완료해야 하는 현상금 계약 목표가 즉시 주어지는 신규 공개 현상금 콘테스트도 선보인다.
워존 모바일에서는 오클랜드 항구를 기반으로 한 좁은 도로와 중앙에 있는 작은 고기 저장고가 특징인 리마스터 코어 6v6 맵인 도축장이 추가된다. 베르단스크 맵에 동물원, 열차 사고, 건설 현장, 절벽, 정부 청사 등 새로운 목표 지점과 전초기지도 포함된다.
더불어 새로운 6v6 팀 데스매치 멀티플레이어 모드인 프론트라인과 연습 모드인 연습장이 공개된다. 스토어 또한 업데이트되어 이번 시즌 진행되는 WWE 서머슬램울 통해 헤비급 배지를 수집하고, 이를 오퍼레이터 스킨과 교환할 수도 있다.
연동 콘텐츠로는 배틀 패스를 통해 기관단총인 Static-HV와 돌격소총인 STG44 총 2종의 무기를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시즌 중반 적을 벽에 고정시킬 수 있는 무기 2종이 추가로 공개된다.
이번 시즌 배틀 패스의 헤드라인 오퍼레이터로는 발레리아 가르자, 이반 알렉세프, WWE의 여성 프로레슬링 선수인 리아 리플리가 선정됐다. 블랙셀을 통해서는 신규 블랙셀 오퍼레이터인 레코너를 포함해 티어 스킵, COD 포인트, 사망 효과 및 무기 청사진, 처형 동작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토어에서는 WWE 남성 프로레슬링 선수 코디 로즈와 레이 미스테리오가 각각 포함된 WWE 테마 묶음 상품 2종과 트레이서 팩인 언더보스 프로 팩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월 출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는 9월 7일부터 10일까지 멀티 플레이어 오픈 베타를 진행하며, 이에 앞서 예약 구매자들은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오픈 베타에 사전 참여할 수 있다.
- 빔프로젝터 비수기에도 인기, 가성비 비즈니스 프로젝터 ‘뷰소닉 HC47X’
- LG유플러스, 방과후 초등학생 홈CCTV로 돌본다
- “휴가 가볍게 다녀오세요”…유통가, 본격 휴가철 맞아 할인전 펼쳐
- 인텔, 파운드리 제조 및 공급망 책임자 ‘나가 찬드라세카란’ 선임
- 에오스 블랙,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