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차봇모빌리티는 운전자를 위한 통합 모빌리티 앱(애플리케이션) ‘차봇’에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특별관’을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특별관은 차봇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량을 온라인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디지털 팝업 스토어다. 브랜드 특별관 첫 아이템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가 선정됐다. 차봇모빌리티의 자회사 차봇모터스에서 국내 단독 판매하는 차량이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에서는 상세한 차량 정보 확인과 함께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에서 직접 차량을 경험할 수도 있다.
김용민 차봇모빌리티 프로덕트 부문장은 “브랜드 특별관은 고객인 브랜드를 충분히 경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차량 판매 서비스”라며 “차봇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가격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
유니콘팩토리
‘]
- 리코 업박스, 폐기물 ‘전자인계서’ 자동연동…”번거롭지 않네”
- 전력반도체 기업 파워큐브세미, 80억 규모 시리즈C 투자유치
- ‘배민’ 김봉진의 그란데클립, 스테이폴리오 인수 완료
- “미래 첨단 레이저 산업 이끈다”…한-체코 초강력 레이저 연구 협력
- “타투 시장 정보비대칭 해소”…아티투, 타투 고객용 정보앱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