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밤 KBS2TV에서 방송된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 기념 케이팝 슈퍼 라이브(K-POP SUPER LIVE)’에 JD1이 출연해 눈부신 무대를 선보였다.
해당 방송은 20일 보령시 머드엑스포광장에서 열린 개막공연 현장을 담아냈으며, 국내외 관광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축제는 8월 4일까지 이어진다.
JD1은 첫 싱글 ‘Who Am I’를 부르며 등장, 청량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그는 “보령머드축제는 아시아 3대 축제로 자리 잡았다. 저도 글로벌 아이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진 싱글 2집 ‘ERROR 405’ 무대에서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JD1의 풍부한 표정과 센스 있는 무대매너는 관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빛나게 했다.
이날 공연에는 JD1을 비롯해 비투비, 백호, 이채연, 이무진, 홍지윤, 위클리, 8TURN, ATBO, 유니스, ALL(H)OURS, 배드빌런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MC는 시그니처 지원, 위클리 지한, 유니스 임서원이 맡았다.
한편,JD1은 가수 정동원이 새로운 페르소나로 창작한 아이돌로, 데뷔 싱글 ‘Who Am I’로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최근 발매한 ‘ERROR 405’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