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제갈민 기자 GM 한국사업장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주민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수해지역 복구 긴급 구호 차량 제공 및 임직원 자원봉사를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GM 한국사업장은 지난 24일 부평 본사에서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CEO), 윤명옥 커뮤니케이션 총괄 및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이대형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구호 차량 전달식을 갖고 쉐보레 차량을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쉐보레 브리게이드 긴급 구호 차량들은 수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호 물품 운송, 현장 복구 등 피해 복구와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지원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GM은 수해 지역 복구를 위한 임직원 자원봉사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GM 한국사업장의 임직원 자원봉사자 40여명은 같은 날 집중 호우로 심각한 피해가 발생한 충청남도 논산시 성동면에 방문해 수해 농작물을 회수하고 정리하는 등 집중호우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헥터 비자레알 사장은 “이번에 지원하게 되는 쉐보레 브리게이드 긴급 구호 차량들이 수해가 발생한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피해 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GM은 어려움에 처한 지역 사회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대형 인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GM의 차량을 제공받아 수해 지역의 복구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와 더불어 GM 직원들이 직접 수해 지역에 방문해 피해 농가를 지원하는 등 적극적으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준 것에 대해서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GM은 이달 말까지 침수 피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차구입 현금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이 쉐보레 및 GMC 브랜드의 신차를 구입할 시 피해를 입증할 보험사나 지자체 발급 서류를 제출하면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자차 보험을 들지 않은 침수 피해 차량 고객들이 차량을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 시 수리비용의 최대 50%를 지원받을 수 있는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프로그램’도 연말까지 진행하는 등 고객들이 안전하게 장마철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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