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지역 ‘시너림’ 추가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시너림’은 마법사들의 국가로, 기존 공개된 지역보다 더 방대한 규모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시너림’의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는 악마들의 스토리 확인을 비롯해 영웅 등급 반지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너림’은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사냥터를 설정해 필드 사냥의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필드 보스는 ‘피의 대마법사 레빌라’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길드 아지트’, ‘길드 결투장’ 등의 길드 콘텐츠도 추가됐다. ‘길드 아지트’는 길드원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길드 결투장’에서는 길드원들끼리 자유롭게 대련하며 전략 등을 연구하거나 필드 보스를 소환해 도전해볼 수 있다.
더불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수영복 성의(코스튬) 3종과 성의 및 사역마의 외형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영복 성의(코스튬), 최상급 11회 소환 상자, 헤븐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솔라’ 월드 내 신규 서버도 오픈한다.
- 로스트아크, 카제로스 레이드 1막 신규 엔드 콘텐츠 에기르 업데이트
- 사용자 애태우던 갤럭시탭S10 시리즈, 드디어 생산돌입
- 스톰게이트, e스포츠 파트너들과 함께한 PC방 랜파티 영상 공개
- 증권가, “KB금융, 2분기 호실적·주주환원 확대…주가 상승 이끌 것”
- 삼성바이오로직스, 2분기 영업익 4345억원…전년대비 71.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