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가 7월 펀딩 및 프리오더 오픈예정 상위 3개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두바이 초콜릿부터 도자기로 만든 컵라면 용기, 일본 천만 관객을 달성한 명탐정 코난 한정판 굿즈 등이다. 상위 3위 프로젝트는 펀딩 및 사전 주문(프리오더)을 앞두고 알림 신청 누적 2만 건을 돌파했다.
7월 24일부터 사전 주문을 시작하는 두바이 초콜릿은 1만 1천여 명이 몰렸다. 오픈 예정 페이지가 열리고 앱 내 ‘두바이 초콜릿’ 검색량은 233% 늘었고, 커뮤니티에는 응원, 의견 등 댓글이 300개 이상 달렸다.
와디즈에서 7월 3주차 알림 신청 1위에 오른 두바이 초콜릿 프리오더는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두바이 피스타치오 초콜릿을 포함해 로투스, 헤이즐넛, 흑임자 등이다.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등 원물 함량이 50% 이상이고, 현지의 제조 방식과 유사하게 제조해 원조 두바이 초콜릿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8월 18일까지 와디즈에서 한정 수량으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2위는 도자기로 만든 컵라면 용기가 차지했다. 컵라면뿐만 아니라 봉지라면도 조리할 수 있는 용기로,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고열 조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펀딩을 앞두고 6천7백여 명의 사전 고객을 모았으며, 펀딩 시작 후 하루 만에 목표 대비 5,804% 높은 3천만 원의 펀딩액이 모였으며, 펀딩은 7월 31일 자정에 마감된다.
7월 29일에 본 펀딩을 시작하는 명탐정 코난 27기 극장판 공식 굿즈는 와디즈에서 한정 수량으로 단독 공개했다. 영화의 명장면을 담아낸 명장면 포토카드, 포토카드 바인더, 엽서북, 키링 등 스페셜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마존 프라임 데이’ 1~3위 싹쓸이
- 아이러브커피, 12주년 앞두고 업데이트 진행
- 케어링, 극동대학교와 지역 인재 양성 위해 맞손
- 블루 아카이브, 스토리 빛으로 나아가는 그녀들의 소야곡 업데이트
- “보내는 즐거움, 받는 재미가 쏠쏠”…다이소, ‘택배 시리즈’ 진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