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페이코가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에 페이코 멤버십 오더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코 멤버십 클라우드 솔루션은 브랜드사의 회원 및 리워드 체계를 구축 및 관리하고,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용이하게 돕는다. 고객 등급, 혜택, 포인트 적립, 쿠폰 발행 등을 통합 관리할 수 있고, 고객의 주문 패턴 및 선호도를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에도 활용 가능하다.
오더 클라우드 솔루션 도입으로 고객은 스마트오더 기능을 활용해 주문, 결제, 픽업 과정을 앱을 통해 쉽게 진행하고, 진행 현황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나 가맹점주는 효율적으로 주문 및 통계를 관리하고 정산 처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노랑통닭 모바일 앱은 배달과 픽업(방문 포장) 주문, 주문 내역 확인, 포인트 및 쿠폰 관리, 매장 찾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노랑통닭은 이번 모바일 앱 오픈을 기념해 첫 주문 할인, 멤버십 전용 쿠폰 증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다양한 업종의 국내 브랜드사가 페이코와 협력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기업별 니즈를 반영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제휴 고객사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