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G제약이 화장품 6종을 앞세워 올해 400만달러 매출을 목표로 베트남 헬스&뷰티(H&B) 시장 공략에 나섰다.
CMG제약은 베트남 헬스케어 유통전문기업 안틴팟과 지난 21일 베트남 하노이 알마즈 컨벤션 센터에서 ‘닥터바르고’ 브랜드를 론칭했다. 닥터바르고는 CMG제약과 홈앤몰쇼핑이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해 공동으로 개발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다.
수출 품목 6종은 △히알루론산을 주 원료로 하는 미백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SKIN 31°C’ 5종(토너, 에멀전, 수분크림, 선크림, 폼클렌징)과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PICKSKIN’ 1종(기미 미백크림)이다.
CMG제약은 연내 건강기능식품 6종 수출도 준비중이다. 이를 토대로 올해 400만 달러의 제품을 베트남에 판매할 계획이다. 베트남 시장을 토대로 동남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이번 행사는 베트남에서 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플루언서를 타깃으로 하는 론칭 행사인 만큼 빠르게 CMG제약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CMG제약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기반으로 1억 4000만 달러 규모의 베트남 헬스&뷰티(H&B)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