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는 ‘붕괴: 스타레일’의 2.4 버전 ‘청천 위 교차하는 칼끝’을 7월 31일 업데이트한다.
이번 ‘청천 위 교차하는 칼끝’에서는 선주 ‘나부’에서 연무 의식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맵 ‘유폐옥’과 신규 캐릭터 운리와 초구를 만날 수 있다.
연무 의식은 천궁과 운기군이 풍요의 흉물에 맞서 선주를 구한 일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축제로, ‘연경’ 등 나부의 친구들이 재회한다.
이와 함께 열차팀과 함께 선주로 돌아간 Mar. 7th(캐릭터)는 연무 의식에 의욕을 불태우며, 운리와 연경을 사부로 모시고 검술을 배워 신인 검객으로 등장한다. 전투 스킬은 아군 한 명을 선택해 스승으로 삼아 배움을 청하고 특제 음료를 제공하여 ‘사부’ 스킬의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2.4 버전에서는 시왕사가 관리하는 감옥 ‘유폐옥’ 맵이 오픈되며, 삼엄한 경비와 음산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물리 속성을 지닌 신규 5성 캐릭터 운리는 적에게 즉시 ‘반격’을 할 수 있고, 필살기 발동 후 ‘막기’ 상태가 가능하다. 선주 ‘요청’ 소속의 5성 신규 캐릭터 초구는 적을 공격할 때 디버프 상태를 부여하며, ‘훈작’을 통해 필살기 충전 포인트를 빠르게 누적한다.
이 밖에도 2.4 버전 전반부에서는 한정 5성 캐릭터 곽향이, 후반부에서는 스파클이 워프를 통해 등장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7월 19일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된 프리뷰 방송에서는 2025년 3분기에 TV 애니메이션 ‘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와의 협업을 예고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