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은 29일까지 ‘#매일매일홈캉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장마철 폭우와 땡볕 더위를 피해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 비법을 공유하는 유저 참여형 기록 챌린지다.
이번 챌린지에는 오늘의집 사용자들의 다양한 홈캉스 비법이 공유된다. 커실에 파스텔톤 파라솔을 펼치고 즐기는 홈캉스부터 초복날 즐겼던 삼계탕 사진, 엄마표 수제 서리콩국수 등 다양하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오늘의집 앱 내 #매일매일홈캉스 채널에 댓글을 1개 남기고, 좋아요를 2번 누른 후 #매일매일홈캉스 해시태그를 넣어 홈캉스를 즐기는 사진을 올리면 된다. 오늘의집은 워너비 홈캉스 사진을 올려준 10명을 선정해 ‘쿠쿠 인스퓨어 에어서큘레이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추가로 크리에이터 5명을 선정해 오늘의집 포인트 3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외 오늘의집에는 홈캉스를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올라와있다. 호텔 구스베개, 붙이는 벽등 등을 소개한 ‘집에서 호캉스하자! 5만원 이하 호텔st 아이템 11’ 콘텐츠는 조회수 7만회에 2200회 이상 스크랩 됐다. 오늘의집 크리에이터 봄담홈님이 공유한 노하우 ‘베란다를 워터파크로! 여름맞이 7만원 홈캉스 스타일링’ 콘텐츠는 조회수 4만5000회를 기록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가 반복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늘의집 사용자들이 집이라는 공간에서 더 즐겁게 생활하는 비법을 공유하도록 이번 챌린지를 개최하게 됐다”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챌린지에 참여해 일상을 즐기는 방법을 공유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
유니콘팩토리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