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김은주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힐링 공룡 캐릭터 브랜드 ‘우주먼지(PETTY DUST)’와 협업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 패키지로 ‘네추럴라이즈 X 우주먼지 데일리 비타씨 플러스’를 출시했다.
‘우주먼지’는 ‘누구나 우주에서 보면 먼지처럼 작고 똑같이 소중한 존재’라는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공룡 캐릭터다. 귀여우면서도 단순한 형태의 ‘수호공룡 쪼만한 사우르스’ 라인업을 앞세워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명을 보유하는 등 MZ 및 잘파 세대를 중심으로 탄탄한 코어 팬을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네추럴라이즈 X 우주먼지 데일리 비타씨 플러스’는 개별 스틱 포장마다 다양한 ‘우주먼지’ 캐릭터들과 함께 ‘제가 성공하고 가실게요~’, ‘공부는 모르겠고 너 좋아한다고…’와 같은 센스 있는 메시지를 담아, 받는 이로 하여금 건강을 챙기면서도 유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 양의 250%(성인 기준)에 달하는 250mg을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오렌지 맛의 멜팅 분말 형태로 섭취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장마와 더위로 지치기 쉬운 시기에 비타민 충전과 함께 소소한 웃음과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 귀여운 힐링 공룡 ‘우주먼지’와의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엔라이즈는 지난해 6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노티드 X 네추럴라이즈’ 시리즈 제품 5종을 출시하며, 1년간 약 2247만 개를 판매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한편, ‘네추럴라이즈 X 우주먼지 데일리 비타씨 플러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4일부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우주먼지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