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씨앤이 2024년 ‘청년이 끌리는 기업(청끌기업)’으로 선정되어 2024년 7월 26일,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에서 개최된 발대식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부산경제진흥원이 주관하고, 청년들이 선호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그들의 취업을 장려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주식회사 씨앤은 2007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글로벌 여행 관리 전문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기업 출장 관리, MICE 행사 관리, 외국인 환자 유치 등이 있으며,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2019년에는 영남 최상위 실적을 달성하고, 2020년에는 부산 관광 스타기업으로 인증받았으며, 2023년에는 외국인 환자 선도 유치사업자로 선정된 바 있다.
부산광역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이 선정한 청끌기업으로서 주식회사 씨앤은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MZ세대 채용 특강을 통한 조직 문화 이해 및 채용 전략 강화,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 그리고 청년 인재들과의 소통 기회 등이 있다. 이를 통해 씨앤은 보다 더 많은 우수한 청년 인재를 유치하고, 젊은 세대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주식회사 씨앤은 청끌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나갈 것이다. 특히 글로벌 시장 확대와 혁신적인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MICE 및 Medical 산업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와 도시 브랜드 제고에 기여할 것이다.
CEO 박상용 대표는 “이번 청끌기업 선정은 주식회사 씨앤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청년 인재들과 함께 성장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