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열리는 ‘2024 브롤스타즈 학교대항전 w. Gen.G Esports’의 온라인 예선을 시작한다.
이번 대회는 슈퍼셀이 공식으로 주관하며, 젠지 e스포츠와 배달의민족, 동원 F&B, 스타필드, 포케올데이 등 다양한 스폰서들이 참여한다.
총 상금 870만 원인 이번 대회 우승 팀에게는 배달의민족 배민 상품권 총 90만 원, 동원 F&B에서는 130만 원 상당의 동원 샘물과 보성 홍차 아이스티를 포함한 음료수, 스타필드에서는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이용권 15장(총 67만원 상당), Gen.G Esports에서는 LG전자 울트라 기어 모니터 3대(총 60만원 상당)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7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참가 모집은 같은 학교에 재학중인 만 13세 이상 전국 중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되었다. 총 240개 학교가 지원하였으며, 학생 수는 700명을 넘어섰다.
대회 온라인 예선은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예선에 진출한 서울대학교를 포함한 중고등학교 32개 팀이 경쟁을 거쳐 단 상위 8개 팀만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오프라인 본선은 7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피트인 9층 브이스페이스에서 열리며 양일 각 200명의 현장 관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서 7월 18일부터 판매 개시한 오프라인 본선 관람 티켓은 개시 당일 모두 빠르게 매진됐다. 티켓 구매자들에게는 웰컴 기프트로 팽가드 팽 스킨 쿠폰, 브롤스타즈 타포린백, 아쿠아마린 스프라우트 핀 부채, 배달의민족 쿠폰팩 세트, 동원 샘물 생수, 보성홍차 아이스티, 포케올데이 랩 등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본선 방송은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중계진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되며 중계진 및 현장 MC로는 권이슬 아나운서, 크리에이터 홀릿, 본이, 비누, 밍모가 함께할 예정이다. 방송이 종료된 후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에서는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현장 중계진과의 간단한 포토 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