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식아동을 위한 IT 식사 플랫폼 나비얌이 올해 상반기 우수나눔 가게 리스트를 발표했다. 우리동네 착한가게로 선정된 나비가게들은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나눔 및 할인을 제공하는 가게들이다. 현재까지 총 4,500여 개의 나비가게가 참여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가게 수가 빠르게 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2024 상반기 우수나눔 가게는 총 31곳이다. 33떡볶이 전주하가점, 강고집 사당본점, 금목화, 김찌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미아점, 나는통닭 동안점, 노모어피자 마곡점, 덮밥ZIP&수유리혼밥왕(덮밥ZIP 신림점), 라공방 신림점, 마마쿡 봉천점, 뱃살도둑 관악본점, 샐러디 청라점, 설카츠, 슈퍼스매시버거스, 스윗트릿, 싸다김밥 한양대점, 아부찌 부대찌개 구래점, 아아수혈, 원당오징어, 육해공생칼국수, 조마루감자탕 강서점, 지정환피자 서신진북점, 직화삼겹직구삼 대림신길점, 커피플래닛, 컴포즈커피 수영로점, 쿡대디팔각도 대전괴정롯데점, 풍국면 송도현대아울렛점, 한촌설렁탕 김포 풍무점, 현일병의피자&치킨군단 등이다.
특히 커피플래닛 봉천역점은 최다수의 할인나눔을 제공하여 최우수 나눔가게로 선정되었다. 이곳을 이용한 고객들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세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전에 방문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아이랑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등의 감동적인 리뷰를 남겼다.
나비가게와 우수가게로 선정된 매장들에는 감사카드와 스티커가 발부되며, 나비얌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들 가게는 나비얌 이용자들에게 우선 노출되는 혜택도 받는다. 김하연 대표는 “전년에 비해 음식 나눔에 대한 참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앱 내에서도 카테고리화를 진행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이 많이 향상되었다“며 “나비얌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정보와 더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