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인화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대표 신인식)는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독려하기 위한 ‘작심 5일 챌린지’ 도전 이벤트를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챌린지 기간 중 5일 동안 하루에 1번씩 사진이 포함된 식단 기록과 최소 활동량 기준으로 정해진 칼로리를 소모하면 총 500만 원 상당의 부스터 박스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필라이즈 앱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마지막 날인 28일부터 챌린지를 시작해도 8월 1일까지 참가하면, 작심 5일 챌린지를 완수할 수 있다.
챌린지 참가자가 매일 식단을 입력하고 ‘움직이기’를 완료하면 기본 포인트의 1.5~5배 상당 추가 현금 포인트를 제공하는 부스터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연속 실천 일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박스가 1개씩 증가하며, 5일 연속으로 미션을 완료할 경우, 최대 15개의 부스터 박스를 모을 수 있다.
5일 연속 미션 달성자에게는 최소 5배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스페셜 부스터 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명을 추첨하여 각 10만 원 상당의 현금 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이벤트로 모은 현금 포인트로 단백질 바, 통밀 과자 등의 건강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샵’을 준비했다.
필라이즈는 이번 챌린지에서 ‘작심 5일’이라는 단기 목표를 제시해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건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췄다. 여기에 사용자들이 재미있게 건강 관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접목했다.
필라이즈 신인식 대표는 “이번 ‘작심 5일 챌린지’의 목표는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을 통해 건강 관리의 첫걸음을 떼고, 이를 습관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즐겁게 건강관리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작심 5일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필라이즈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