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벳이 연중무휴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덕분에 고객들은 언제든지 즉각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된다. 연중무휴 고객지원 서비스의 세부적인 운영시간은 플러스벳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긴급한 상황에서도 신속한 지원 △시간 절약 및 효율성 증가 △고객 만족도 향상 △안정적인 차트 사용과 같은 부가적인 편의 혜택을 얻게 된다.
플러스벳 개발사인 벳칭의 김평섭 대표는 “병원 차트는 실시간으로 환자들의 진료가 이루어지기에 긴급한 상황에서의 실시간 응대가 필수적이다. 고객지원이 늦어지는 경우 차트 사용자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하고 이는 병원 운영의 효율성을 떨어뜨리는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라고 전하며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연중무휴 고객 지원 서비스를 운영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플러스벳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플러스벳은 기존 동물병원의 기록 보관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고, 병원 운영 전반에 걸쳐 예약부터 접수, 진료, 고객 관리 통합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AI 활용한 24시간 운영 콜센터, QR 코드를 통한 빠른 접수, 신속한 진료 의뢰 프로세스, 맞춤형 알림 서비스 등의 편의 기능들로 동물병원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