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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쿼드엑스가 커머스 기업을 위한 콘텐츠 피드 서비스인 ‘X-Fee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X-Feed는 이커머스 기업이 자사몰에 회원 누구나 일상을 주제로 짧은 문구와 사진,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솔루션이다. 이커머스 기업이 피드를 도입하면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자사 제품에 대한 반응을 살필 수 있다. 현재 롯데홈쇼핑, 하나투어, 아모레퍼시픽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쿼드엑스는 X-Feed 도입 후 콘텐츠가 필요한 기업을 위해서는 MCN(다중체널네트워크)기업 ‘순이엔티’와 함께 콘텐츠도 제작해 제공한다. SNS(소셜미디어) 링크 삽입만으로 간단하게 피드 업로드를 할 수 있다.
김승연 스쿼드엑스 리더는 ‘넥스트커머스 2024’에서 X-Feed를 발표하며 “커뮤니티 기능을 더해 자사몰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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