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21일까지 ‘쿠팡수입 여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가전, 식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로켓배송하는 ‘쿠팡수입관’을 운영하고 있다.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로켓프레시와 로켓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든 상품은 국내 안전성 및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정식 수입 상품으로 쿠팡이 직접 수입 및 통관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쿠팡수입관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해외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캠핑 및 나들이 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17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해 여름 가전, 단백질 파우더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TCL 대용량 제습기 ▲하이센스 4K Mini LED TV ▲잭링크스 비프 육포 ▲프레시몬 남공산 자몽 ▲BSN 신타6 엣지 딸기향 등이 있다.
18일부터 21일까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을 포함한 주방용품부터 식품과 간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피앤지 다우니 섬유유연제 ▲빅트랙 브이북 노트북 ▲그랜레스트 메모리폼 토퍼 ▲차돌양지 샤브샤브 등을 할인 판매한다.
새로 입점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샤오미의 ‘포코 X6 프로’와 ‘레드미 패드 프로 태블릿 PC’, 에이서 ‘2024 니트로 V15 노트북’, 에이수스 ‘2024 비보북 16X’ 등 최신 전자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