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다정 보스 미식가 RJ(알제이)! 티머니카드로 떠나는 미식 여행!”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의 귀여운 미식가 RJ가 티머니카드 속으로 들어와 고객 입맛은 물론 눈길까지 사로잡았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와 함께 17일 ‘BT21 RJ THE FOODIE 티머니카드 2종(투명, 단체)’을 GS25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BT21 RJ THE FOODIE 티머니카드 2종’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BT21의 ‘RJ’를 활용한 티머니카드다. 각 1.2만 장씩 총 2.4만 장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특히, BT21 RJ THE FOODIE 티머니카드에는 먹는 것을 좋아하는 RJ의 특징을 담아 ‘미식의 즐거움’을 주제로 디자인되었다. RJ와 BT21 친구들의 맛집 탐방 스토리와 RJ의 맛집 인증 엠블렘을 스티커로 구성했기 때문에 나만의 티머니카드로 꾸밀 수도 있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BT21 캐릭터의 인기로 상반기 ‘BT21 BABY 티머니카드’에 이어 하반기의 시작을 ‘BT21 RJ THE FOODIE’와 함께하게 되었다”고 하며 “BT21 티머니카드는 출시 때마다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만큼 RJ를 시작으로 다른 BT21 캐릭터 티머니카드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T21은 KOYA(코야), RJ(알제이), SHOOKY(슈키), MANG(망), CHIMMY(치미), TATA(타타), COOKY(쿠키), VAN(반) 등으로 구성된 글로벌 캐릭터 IP로 과거, 우정, 꿈 등의 탄탄한 세계관을 담은 ‘BT21 유니버스’를 지속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