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 ‘퍼플스 TV’를 통해 ‘남녀생각 – 연애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남녀생각’ 시리즈는 다양한 연애 및 결혼 관련 이슈에 대한 남녀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콘텐츠로, 연애편과 결혼편으로 이루어져 있다. 연애편은 지난 11일 유튜브 ‘퍼플스 TV’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결혼편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공개된 ‘남녀생각 – 연애편’ 영상에서는 남녀 출연자가 여러가지 연애 관련 질문들에 대해 답변하며 함께 토론하는 모습이 담겼으며, 최근 큰 화제가 된 연애 밸런스게임도 진행하여 흥미 요소를 더했다.
출연자들은 연인의 남사친/여사친 문제, 최악이었던 연애 상대, 선호하는 연애 방식 및 연락 방법, 이성을 볼 때 가장 많이 보는 부분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해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몇 질문에서는 서로 전혀 동의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관계자에 따르면, “결혼정보회사는 회원들이 성혼을 이룰 수 있도록 연애 과정부터 책임지는 곳이기 때문에, 퍼플스 회원을 포함한 대중의 수요가 높은 연애 관련 콘텐츠를 기획해보았다” 며, “연애와 관련된 솔직한 남녀의 생각이 궁금하다면 꼭 확인해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관계자는 또한, “연애편에 이어 공개 될 결혼편도 굉장히 재미있게 촬영을 진행하였고, 영상도 아주 알차게 준비 될 예정이니 결혼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도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퍼플스 TV’를 통해 회원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으로도 각종 소식을 전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