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이달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패션, 식품, 가전 등 인기 상품 600여개를 최대 90% 할인판매하는 초특가 행사인 ‘쇼킹 프라이스’를 진행한다.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한 ‘쇼킹 프라이스’는 창고 대개방을 콘셉트로, 시즌 오프 패션 등 이월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소비자에게는 알뜰쇼핑 혜택을, 파트너사에게는 재고 소진 기회를 제공하며, 연 1회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지속된 고물가로 초저가, 가성비 상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패션 중심에서 식품, 리빙 등 생필품으로 판매상품을 확대하고 참여 브랜드수도 3배 늘렸다. 4일간 약 180개 브랜드, 600개 상품을 선별해 300억 규모 물량을 특가로 판매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는 라이브 커머스 쇼핑 수요가 몰리는 오후 7~8시를 중심으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시작 전날인 17일 ‘풀다 브라팬티 16종’을 약 90% 할인해 판매하는 깜짝세일을 진행한다.
20일에는 ‘케네스레이디 트렌치코트’, ‘가이거 토트백’ 등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바일 앱 내 기획전을 통해 카테고리별 초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LBL 가디건’, ‘데렉램 10 크로스비 블라우스’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셋업’ 등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최현석 규카츠’, ‘경복궁 불고기’ 등 유명 셰프, 맛집의 간편식을 반값에 판매하고 ‘대우 서큘레이터’, ‘알레르망 토퍼 매트리스’ 등 인기 리빙 상품도 40% 이상 할인해 선보인다.
- 큐소닉, 오늘의집 7월 ‘삼성 브랜드 위크’ 최대 17% 할인
- 현대百, ‘MOKA 북아트 컬렉션’展 진행
-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드론 배송 서비스’ 실시
-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요”…아모레퍼시픽, 청소년 대상 ‘밋 유어 뷰티’ 진행
- LG헬로비전,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광희야 일단 병원가자’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