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촌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정인자)은 7월11일(목) 상주 하이키즈풀에서 여름 물놀이 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 이번 물놀이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고 안전한 물놀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였다. 유아들은 물놀이 안전 교육과 준비체조를 통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겼다.
□ 유아들은 실내 풀장에서 튜브를 타고 첨벙첨벙 발장구를 치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겼다. 거품 놀이터에서는 보글보글 부드러운 거품으로 구름, 솜사탕, 눈사람 등을 만들며 창의적인 감각발달놀이를 하였다.
□ 체험 학습에 참가한 유아들은 “튜브를 타고 둥둥 떠있는게 편하고 재밌었어요”, “거품으로 마술사처럼 무엇이든지 만들 수 있어 신기했어요”라고 말하며 소감을 밝혔다.
□ 점촌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앞으로도 유아들에게 안전한 놀이 경험과 특별하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 이번 체험학습을 통해 유아기 때부터 여름철 물놀이 때 발생 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안전교육에서 받은 안전 지식을 이해하고 숙지하여 앞으로 물놀이를 할 때 준비운동, 안전장비 착용 등 항상 안전이 우선이라는 교육하는 의미 있는 체험활동이었다.
-진실을 알리는 바른 언론. 퍼블릭 뉴스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하는 언론입니다. 주변의 부정·부패, 일상의 불편함, 이웃의 미담, 사건·사고 여러분의 모든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hkhee@psnnews.co.kr , laonsky@psnews.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