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최근 미용고교위탁과정을 이수 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이철헤어커커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학교 측이 12일 밝혔다.
이날 채용설명회에는 미용고등학교위탁교육과정을 이수 중인 학생들이 참석해 이철헤어커커 취업에 대한 열기가 높았다.
이철헤어커커는 1988년에 1호점을 오픈하며 숙련되고 창의적인 디자인 재능을 개발하고 현재 전국에 약 2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인 헤어샵이다.
채용설명회를 진행한 이철헤어커커 관계자는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했고 미용위탁교육을 받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자세가 인상이 깊었다”며 “채용과 관련해 미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중요한데, 미용고3위탁교육을 받는 학생들의 열의가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학교 관계자는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채용설명회는 취업을 희망하는 고교위탁교육에 참여 중인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에 맞는 기업인지 판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채용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이 이철헤어커커 채용 정보를 얻고 취업역량을 강화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고용노동부와 교육부가 주관하는 고등학교위탁교육은 일반 인문계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3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비와 교재비, 실습비가 전액 무료로 국비 지원되며 학생들의 출석률에 따라 교육 장려금이 차등 지급된다.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는 뷰티미용(헤어&메이크업&네일아트) 뿐만 아니라 영상제작·영상편집·영상촬영, 시각디자인·웹디자인,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게임프로그래밍·게임기획, 건축설계디자인·3D프린터 고3위탁교육 과정 등을 운영 중이다.
2025학년도 고교위탁 과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