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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경제=(시카고) 김지선 특파원] 포장 식품 제조업체 제너럴 밀스는 가격 인상으로 분기별 매출이 추정치를 상회했다.
제너럴 밀스는 20일(현지시간) 수요 둔화로 인한 타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 아침 시리얼, 스낵바 및 애완동물 사료 제품의 가격 인상에 힘입어 3분기 매출과 이익에 대한 시장 기대치를 상회했다.
제너럴 밀스의 총 마진은 3분기 유기 평균 판매 가격 상승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소폭 상승해 33.5%를 기록했다.
LSEG 데이터에 따르면 3분기 순매출은 분석가들 추정치인 49억7천만 달러를 상회한 51억 달러를 기록했다.
또한 일회성 요금을 제외한 경우, 4분기에 추정치인 1.05달러를 상회한 주당 1.17달러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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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불구하고 분기별 유기농 물량은 감소해 크래프트 하인즈와 같은 경쟁사와 함께 수요가 감소했다.
지난 2년 동안 제너럴 밀스를 포함한 주요 식품 제조업체들은 지속적인 가격 인상으로 이익을 얻었으며 원재료, 인건비 및 공급망 비용 증가로부터 이익률을 보호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반발은 거의 보지 못했다.
반면, 최근에는 지속적인 인플레이션과 높은 차입 비용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고가의 브랜드 제품에 대한 지출에 더욱 신중하고 소매업체에서 더 많은 선반 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더 저렴한 개인 상표 대안을 구입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제너럴 밀스 주가는 올해 세 번째로 연간 매출과 이익 목표를 재확인한 후 개장 전 거래에서 약 3%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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