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의 이해를 돕기위한 자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20대 한 남성이 강남의 어느 네일샵에서 알몸으로 영업을 방해해 경찰에 붙잡힌 가운데 정체가 밝혀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023년 4월 19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6일 오후 7시쯤 강남구의 한 네일샵에서 손톱 관리를 받은 후 침대에 올라가 상하의를 탈의한 혐의를 받는 이씨를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그는 네일 관리가 끝났음에도 계산하지 않고 자리에 그대로 앉아 있다가 5분 동안 자리를 계속 옮겨가며 알 수 없는 말을 하는 등 이상한 행동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매장에 있는 침대에 올라가 상의와 하의, 속옷 등을 탈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해당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게티이미지뱅크
네일샵 관계자는 온라인 매체 에 “바지를 벗은 것까지 봤는데 경찰이 속옷까지 모두 벗었다고 말했다”라며 “음주 상태와는 달랐다. 매장에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제정신으로 보이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씨의 행동이 수상해 보인다는 신고자 진술에 따라 마약 간이시약 검사를 했으나 음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 씨를 업무방해 혐의로 현행범 체포해 조사한 뒤 일단 귀가시켰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불구속 상태서 수사는 진행 중”이라며 “의심되는 부분이 나오면 추가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밝혀진 남성의 정체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 20대 선수라는게 밝혀지며 더욱 충격을 주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은 “도대체 누구냐”, “이게 무슨 일?”, “알몸 소동이라니…”, “음주가 아니면 또 마약 사건은 아니겠지”, “신상 누군지 아는사람 있어? ” ,”유명한 선수인가요? 인스타 비공개 된 분 맞나요? ” 등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충격에 빠졌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