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 오토바이에 몸통 박치기를 한 의문의 남성/사진=한문철TV |
정체를 알 수 없는 한 남성이 갑자기 지나가는 오토바이에 몸을 던지고 승용차 보닛 위에 올라가 난동을 부린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이유 없이 달려와 몸통 박치기하고 폭행한 의문의 남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피해자인 오토바이 운전자 A씨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지난해 11월 25일 오후 대전광역시 서구 한 도로에서 발생했다.
A씨는 “도로에서 가고 있는데 한 남성이 갑자기 달려와 오토바이에 몸통을 부딪치고 20초 정도 폭행했다”며 “이유도 모른 채 (때리는 동안) 움츠리고 있었고 가해자는 도망갔다”고 밝혔다.
공개된 A씨 오토바이에 설치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반대 차선에서 달려와 A씨의 오토바이에 몸을 날리고 있다.
또한 이 남성은 A씨를 폭행하기 전 반대차선의 한 차량 보닛 위에 올라가 난동을 부리기도 했다.
가해자가 이 같은 행동을 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A씨는 “(신고 후) 경찰로부터 연락을 받았다”며 “(가해자가) 이 사건 말고도 (비슷한 범행을 저지른 것이) 몇 건이 더 있다고 했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감옥에 있어야 할 범죄자가 많이 돌아다닌다”, “총만 안 들었지 개날강도”, “현실판 GTA 중”, “함부로 남한테 피해주면 돌이킬 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마약’ 가능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달리는 오토바이에 몸통 박치기를 한 의문의 남성/사진=한문철TV |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