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프롭테크 기업 직방이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CF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최근 리브랜딩한 직방의 브랜드 이미지와 신규 서비스 영역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
직방은 지난해 11월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와 함께 ‘Beyond Home’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주거 공간 혁신이라는 새 비전을 발표했다. 홈IoT(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홈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스마트홈 시장에 진출한다는 목표다.
직방 관계자는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한데 대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박서준 특유의 도회적인 이미지가 새로워진 직방 브랜드의 지향점과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CF의 컨셉은 ‘Home Updated’로, 집 찾기(Searching), 집 사기(Buying), 홈IoT(Living)로 대표되는 직방의 주요 서비스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직방 3D 단지투어를 통한 아파트 매물 탐색, 공인중개사와 실시간 비대면으로 연결되는 중개 라이브, 외부에서도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홈 시스템 등 프롭테크 기술 기반의 직방 서비스를 이용하는 장면들이 연출됐다.
영상 말미에는 박서준이 음성 명령으로 직방 스마트홈 기기를 제어하는 장면과 함께 집의 가장 새로운 버전을 직방에서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비대면 중개부터 스마트홈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직방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자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주거 관련 다양한 경험을 업데이트해줄 직방의 새로운 서비스들을 기대해 달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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