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지효가 브랜드 커머스 스타트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11일 올리브인터내셔널에 따르면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를 선정하고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거쳐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지효가 뷰티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밀크터치 영상 속에서 지효는 결점 없는 피부와 흡입력 있는 표정으로 매력을 뽐냈다.
밀크터치는 앞으로 새로운 모델 지효와 함께 ‘가장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16일까지 ‘지효가 선택한 밀크터치 베스트 10’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효가 선택한 밀크터치 베스트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구매 금액별로 본품을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지효와 고객으로부터 시작된 밀크터치의 브랜드 철학이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했다.
지효는 “제품력뿐만 아니라 작은 것 하나까지 고객들의 의견을 중시하고 반영하는 밀크터치의 철학이 너무나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첫 단독 뷰티 모델로서 밀크터치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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