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쉐프윈(대표 손동우)이 2025년 2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에 참여해, 성공적인 전시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쉐프윈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주방용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주목받다]
쉐프윈은 이번 Ambiente 2025에서 최신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컬렉션을 공개하며, 품질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군을 선보였다.
내구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들은 업계 전문가들과 바이어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관계자는 “쉐프윈의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은 뛰어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다양한 소비자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글로벌 바이어와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미팅]
쉐프윈은 Hall 9/0 B65 부스에서 세계 각국의 바이어 및 유통업체와 미팅을 진행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했다.
유럽, 북미, 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쉐프윈의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협력 가능성을 논의했다.
특히, 쉐프윈의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냄비, 프라이팬, 웍 시리즈는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여러 글로벌 유통업체와의 계약이 성사되는 성과를 거뒀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향후 계획]
이번 Ambiente 2025 참가를 통해 쉐프윈은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쉐프윈 측은 “박람회 기간 동안 수많은 방문객들이 부스를 찾아 제품을 직접 체험했고,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주방용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또한, 쉐프윈은 Ambiente 2025를 기점으로 유럽 및 북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현지 유통망을 강화하고,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 개발을 지속해 글로벌 주방용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쉐프윈은 앞으로도 국제 무대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널리 알리며,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