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브랜드를 남성 라인의 ‘플랙진(PLACJEANS)’과 여성 라인의 ‘플랙(PLAC)’으로 이원화하며, 남성 고객을 위한 새로운 데님 라인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플랙진(PLACJEANS)은 2009년 론칭 이후 16년간 다양한 데님 제품을 꾸준히 기획 및 생산, ‘The Complete Denim’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데님 마니아층을 비롯한 다양한 남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플랙진 새로운 라인 출시를 통해 남성 고객층에게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강화해 더욱 전략적인 데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특히, 16년간의 데님에 대한 풍부한 데이터와 노하우를 보유한 플랙진(PLACJEANS)은 25SS 시즌 브랜드 콘셉트로 ‘JEAN+心(마음)’을 내세웠다. 이는 남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핏과 뛰어난 제품 퀄리티를 바탕으로 데님 제작에 대한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25SS 컬렉션은 ▲에센셜(Essential) ▲비즈니스 캐주얼(Business Casual) ▲미니멀(Minimal)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에센셜 및 비즈니스 캐주얼 데님 라인은 플랙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를 비롯해 코엑스 스타필드, 현대백화점 판교점·중동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광주점, 롯데백화점 서면점·인천터미널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직 발매되지 않은 미니멀 라인은 오는 3월 초 무신사에서 선 발매될 예정이다.
또, 현재 발매된 에센셜 및 비즈니스 캐주얼 데님 전 상품은 오늘(19일)부터 이달 28일까지 무신사 인플루언서 기획전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3월 중 데님 라인이 모두 공개되는 시점에 맞춰 ‘플랙진’ 팝업스토어가 오픈될 예정이다.
- 넷마블에프앤씨, ‘데미스리본’ 개발 중단…칠대죄 ‘오리진’에 집중
- 쿠팡, 3월 2일까지 신학기 페어…책가방 등 최대 80% 할인
- 대상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공식 모바일 앱 출시
- “소상공인 여러분 힘내세요”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 진행
- “대용량 신선식품도 오늘 도착” 쓱배송, 수도권 당일배송 확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