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포스트] 김형철 기자 =충남 부여군보건소(김옥선 소장)는 직원 복지 증진을 위해 직원휴게실을 새롭게 조성하고 개소식을 개최했다. 14일 열린 개소식에는 보건소장을 비롯하여 부여군 의회 서정호 총무위원장 및 보건소 직원들이 참석하여 테이프 커팅을 진행하며 새로운 휴게 공간의 탄생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베스트 친절 직원 커플’ 6명을 선정하여 시상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상은 우수한 팀워크를 발휘하고,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고 적극적인 업무 태도를 보인 직원들에게 수여하였다.
직원휴게실의 명칭은 직원 공모를 통해 ‘무릉도원’으로 결정하였다. ‘무릉도원’은 평화롭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하며,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명칭을 정한 만큼 더욱 의미가 뜻깊다. 이 공간은 직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여, 업무 중간에 재충전할 수 있는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옥선 부여군보건소장은 “이번 직원휴게실 개소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긍정적인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이 공간이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과 행복 증진에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릉도원’ 직원휴게실은 보건소 직원들에게 필요한 휴식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건강하고 긍정적인 근무 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