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NH농협금융지주 이찬우 회장은 4일, 별도의 취임식 없이 용산에 소재한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콜센터)에 방문해 상담 현장을 체험하고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현장경영으로 첫 일정을 시작했다.
취임사를 통해 ‘고객 신뢰’와 ‘혁신’을 최우선 가치로 내세운 이찬우 회장은,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자 형식적인 취임식을 생략하고 취임 후 첫 공식 일정으로 고객행복센터 방문을 선택했다.
이찬우 회장은 상담 현장을 체험하는 자리에서 “금융의 모든 가치는 고객의 신뢰에서 출발한다”라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만족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 직원들과의 간담회 자리를 통해 일선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애쓰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이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이찬우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신뢰의 금융, 혁신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는 것을 경영 슬로건으로 제시하고, 이를 위해 ▲고객 신뢰와 혁신, ▲농협금융 정체성 강화, ▲미래경쟁력 제고와 리스크 관리, ▲실력 있는 농협금융이 되어야 함을 강조했으며, 앞으로 자회사, 지역 방문 등을 통해 현장경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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