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조두희 기자]롯데온이 오는 2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에트로’와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 및 ‘토리버치’의 시계와 주얼리 상품을 공식 입점시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현재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의 화두는 단연 ‘신뢰’다. 롯데온은 이번 명품 브랜드들의 공식 입점을 통해 신뢰도 높은 럭셔리 쇼핑몰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입장이다.
롯데온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2월 1일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럭셔리 쇼룸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쿠폰 및 5% 카드결제 할인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는 포장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온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명품 특화 매장 ‘럭셔리 쇼룸’은 월 평균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순항 중으로, 약 20만여 개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인다.
럭셔리 쇼룸에서는 명품 브랜드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거나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해외 현지 부티크에서 직접 배송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최소화시킨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이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제품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2월 럭셔리 쇼룸에 공식 입점하는 ‘에트로’의 경우 롯데온 주 고객층을 타겟팅한 브랜드로, 브랜드 전 라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스카로쏘’는 수제화가 유명해 4050 남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롯데온은 설명했다.
아울러 2월 중순까지 아르마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젤, 토리버치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라인 공식 입점을 통해 2030 고객을 위한 상품구색이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롯데온 이수호 명품잡화·직구팀장은 “앞으로도 명품 라인을 확대해 명품 구매처로서의 신뢰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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