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명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이 고민되는 시점이다. 건강식품은 건강과 행복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설 명절엔 연령대와 트렌드에 맞춘 건강 선물로 소중한 가족과 친지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자
▲KGC인삼공사, 설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는 오는 30일까지 ‘새해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펼친다. 미리 설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준비한 이벤트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선물세트, 여행 중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에브리타임 등 일부 선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60만원 이상 구입 시 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노년층: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오메가-3, 칼슘, 면역력을 강화하는 홍삼과 인삼 제품이 인기다. 특히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홍삼 제품 다보록, 에브리타임을 내세워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중장년층: 체력 증진을 위한 비타민B 복합제, 유산균, 천연 성분 기반의 홍경천 추출물 인기
아이들: 성장기 건강을 위한 비타민D, 칼슘, 오메가-3가 포함된 젤리 형태의 제품 추천
▲ 뷰티 건강 선물도 큰 호응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제품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홀리스틱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2025년 설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를 제안했다.
이번 설화수 설 선물 세트는 ‘설날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라는 메시지와 함께 더욱 푸짐하게 구성했다.
기존의 세트에 더해 새로운 구성으로 꾸려진 기획 세트까지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설 선물 세트 구매 고객에게 설화수만의 ‘지함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모레의 설화수는 설을 맞아 자음생 2종세트와 자음생세럼크림 2종 세트,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만으로 구성된 단품 기획 세트를 출시했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판매를 진행했다. 또 마몽드와 한율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도 설을 맞아 더후는 ‘더후 진율향 기품세트‘를 수려한은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예화담’는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세트’등을 출시했다. 그리고 오휘와 빌리프, 이자녹스, 수려한 등에서도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헬스케어 가전 인기 상승
웰니스 트렌드에 따라 안마의자, 헬스케어로봇 등도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바디프랜드의 팔콘 시리즈,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고급형 퀀텀 모델은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고객의 선택을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로봇은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마사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심신에 쌓인 피로를 관리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라며, “여유로운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가까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하셔서 마사지를 체험하시며 건강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는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