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터스자산운용 주식회사 최준섭 회장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 신도시에 신규 지점을 개소하며 수도권 남부 지역에서의 자산 운용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 동탄지점 개소는 퀀터스자산운용 주식회사의 김민수 부회장이 직접 지역 맞춤형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국적 네트워크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동탄 신도시는 수도권 남부의 교통 요충지로, 첨단 산업과 자족 기능을 갖춘 계획도시로 주목받고 있다. 대기업과 연구소가 밀집한 이곳은 경제적 성장 잠재력이 높아 수도권 내에서도 빠르게 발전하는 지역으로 꼽힌다. 퀀터스자산운용 주식회사 김민수 부회장은 “동탄의 발전 가능성이 자산 운용 시장에서도 매력적인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탄지점은 기업 고객 및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투자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 디지털 상담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이 투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퀀터스자산운용 주식회사는 동탄지점 운영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지 인력을 적극 고용하고, 지역 사회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도 계획중이다. 이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행보다.
퀀터스자산운용 주식회사는 동탄지점을 수도권 남부 거점으로 삼아 전국적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서울 본사와 기존 지점을 잇는 서비스망을 확장해 보다 세밀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퀀터스자산운용 주식회사 김민수 부회장은 “이번 동탄지점 개소는 수도권 남부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전국적 네트워크 확장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자산 운용 서비스를 통해 신뢰받는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퀀터스자산운용 주식회사 김민수 부회장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자산 운용 업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동탄지점 개소로 수도권 남부 지역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 자산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퀀터스자산운용 주식회사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과 지역 경제와의 협력 행보가 국내 자산 운용 시장과 지역 고객에게 어떤 성과를 낼지 주목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