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소노펠리체 컨벤션, 2023·2024년 예식진행 신혼부부 초청행사 개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를 열고 신혼부부를 초청해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최근 열린 ‘제9회 소노 웨딩 멤버십데이’ 행사는 지난 2023∼2024년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예식을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아 진행됐다.
멤버십 데이 행사는 로비 라운지 바에서 제공된 웰컴 드링크와 함께 포토부스, 타로카드, 캘리그래피, 캐리커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본 행사에서는 스페셜 디너 코스요리 만찬에 이어 듀엣 라이브 공연, 게임 이벤트, 와인 답례품 증정 등이 이어졌다.
한편,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프리미엄 웨딩, 각종 세미나 및 연회가 가능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 홀부터 소규모 인원을 위한 토파즈 홀까지 행사 성격에 맞는 다양한 연회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 제주도 기린빌라리조트, 2025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 진행
기린빌라리조트 제주는 2025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 콘테스트 주제는 리조트 내 숲·산책로·풍경·숙소 등을 자유롭게 촬영 후 제출하면 된다.
기린빌라리조트는 출품작 중 4개의 작품을 선정해 △로얄 프라이빗 풀 1박 숙박권 △플래티넘 디럭스 킹 1박 숙박권 △조식 샌드위치 4인 세트(현장 수령) △와인세트(현장 수령)를 각각 1명에게 제공한다.
2025 사진 콘테스트 출품작은 기린빌라리조트 대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 규격은 △JPEG(RGB) 파일 △긴 변 3,000픽셀 이상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11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린빌라리조트는 해발 300m의 한라산 기슭에 자리하고 있으며, 객실은 60평형 복층 구조의 독채 및 개별 정원으로 구성돼 BBQ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 숙소를 갖추고 있으며, 반려동물 친화리조트다.
한편, 기린빌라리조트 지난 7일부터 여성 고객 넷이 즐길 수 있는 ‘헤븐 포 레이디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플래티넘 디럭스 킹 또는 플래티넘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을 투숙 인원 4인 기준에 2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혜택으로는 와인 1병 및 치즈 세트 1개를 제공하며, 오후 2시 얼리체크인 및 다음날 정오(1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2박 투숙 고객에게는 BBQ 장비 대여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승현 신임 총지배인 선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지난해 12월 2일 이승현 총지배인을 신임 총지배인으로 선임했다.
이승현 총지배인은 메리어트 그룹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으며 다양한 핵심 직책을 수행해왔다. 그는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인사 부서로 시작해 재무 및 회계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이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과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에서는 재무 디렉터 및 총괄 운영 관리 역할을 수행하며 호텔의 재무성과 개선과 전반적인 호텔 운영 전략 수립과 실행 등 원활한 호텔 운영 관리를 이끌었다.
이승현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총지배인은 “타임스퀘어 쇼핑몰과의 연계성을 극대화해 호텔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과 현식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호텔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여갈 것”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국내 최초의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