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남해군은 지난 8일 서울에서 열린 재경남해군향우회 정기총회에서 400여명의 향우들과 함께 ‘2025 고향사랑 방문의 해’ 성공 추진을 다짐했다.
남해군은 이날 행사에서 향우들에게 ‘고향사랑 방문의 해’ 취지와 계획을 소개하는 한편 홍보물품 등을 배부했다.
향우들과 함께 ‘국민고향 남해로 오시다’란 슬로건을 외치며, ‘고향+힐링+문화유산’으로 어우러진 남해군의 매력을 적극 홍보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또한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김성민 회장은 “남해군이 국민정서를 담은 국민고향으로 발돋움하길 바란다”며 “나아가 많은 기관과 단체들이 향우회를 시작으로 국민고향 남해군 만들기에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향우들께서 올 한해 국민고향 남해군에 더 많이 찾아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올해도 많은 관광객이 따뜻한 정서를 품은 국민고향 남해를 다시 찾으실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주 ㈜우기 총괄이사, 2000만원 상당 건강식품 기탁
남해군은 ㈜우기(대표 김성욱∙총괄이사 김종주)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 받은 관절약은 취약계층인 노인들의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날 서울에서 열린 재경남해군향우회 신년회와 정기총회에 참석한 김종주 총괄이사는 “물품을 기탁받은 이웃들이 항상 건강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2020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고성능마스크 기부에 이어 이번에도 따뜻한 나눔에 참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종주 총괄이사는 창선면 상죽리 출신으로 기업인이자 언론인, 교수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평소 고향 남해군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쓰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