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유수진 기자] 글로벌 음향 전문업체 에디파이어(EDIFIER)가 자사의 하이엔드 스피커 QR65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에디파이어는 저렴한 가격을 훨씬 뛰어넘는 훌륭한 성능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피커 브랜드다. 특히 국내에서는 데스크 스피커인 MR4가 가성비로 엄청난 호평을 받았다. 2024년에는 MR4의 후속작인 MR3를 출시, 유명 유튜버들의 리뷰 콘텐츠를 통해 마니아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에디파이어는 음향, 조명, 충전을 하나로 합친 고급형 스피커 QR65를 선보이며 ‘스피커 종결자’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다. QR65는 인조가죽으로 둘러진 외관과 깔끔한 마감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모니터링 스피커의 필수템인 스피커 받침까지 세트로 제공하며 데스크 테리어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한다.
또한 70W 출력으로 노이즈 없이 짱짱한 음질을 제공하는가 하면, 최대 65W의 USB 고속 충전 단자까지 갖춰 스마트폰부터 노트북까지 다양한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도 있다. 다양한 모드와 색상으로 무한하게 빛나는 조명 효과는 QR65의 또 다른 매력이다.
에디파이어의 한국 유통은 그동안 음향기기 유통업체 Britz(브리츠)가 해왔으나 이제 국내 정식 발매는 에디파이어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엠케이하이드를 통해 진행된다.
에디파이어의 한국 정식 출시 제품인 QR65는 펀샵에서 오는 17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무상 교환, 한국어 지원 등 다양한 국내 정품 구매 혜택은 물론,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