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최근 지역 내 단체와 개인들이 이웃돕기 성금을 잇달아 기탁하며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의 행보를 이어갔다.
청송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종두)은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종두 조합장은 “지역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현서농업협동조합(조합장 윤춘헌)도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윤춘헌 조합장은 “어려운 시기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란다’며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우원건설(대표 박준성)은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외로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농가맛집 무꾸(대표 김경희, 박찬목)는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과 함께 인재육성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경희, 박찬목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진보면 주민 최상윤 씨와 애플산악회(회장 정순자)도 각각 100만 원씩의 성금을 기탁했다. 최상윤 씨는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정순자 회장은 “이웃사랑과 나눔 실천에 기쁘고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