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의 대표 슈퍼카 콜벳을 SUV로 해석한 가상 렌더링 이미지가 화제되고 있다.
지난 23일 해외 자동차 렌더링 전문 채널 ‘PoloTo’에는 콜벳 SUV 렌더링 이미지가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콜벳 SUV는 단순히 SUV라는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스포츠카와 SUV의 매력을 완벽하게 혼합한 모습이다.
전면부는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공격적인 LED 헤드램프와 날렵한 공기 흡입구 디자인이 어우러져 있다. 헤드램프는 마치 날카로운 독수리 눈처럼 매섭고 날렵하다.
차체는 공기역학적 설계로 속도감과 기술적 세련미를 드러낸다. 낮게 깔린 전면 범퍼와 대형 그릴은 스포츠카의 정체성을 SUV에 그대로 옮긴 모습이다.
측면은 근육질 윤곽을 자랑하며 전면에서 후면으로 이어지는 매끄러운 라인이 압도적인 다이내믹함을 강조한다.
큼직한 휠 아치와 블랙 알로이 휠은 마치 트랙 위를 질주하는 레이싱카를 연상케하며 시각적으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간접적으로 전달한다.
후면은 날카로운 LED 테일램프가 차체 전체를 가로지르며 현대적이면서도 미래적인 감각을 한껏 강조한다.
중앙에는 콜벳 레터링이 크게 들어가 자신감 넘치는 존재감을 자랑하며 원형 배기구는 차량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상징한다.
후면 범퍼와 디퓨저 디자인은 공기 흐름을 고려하면서 동시에 시각적 임팩트를 극대화했다.
트렌드를 초월한 미래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콜벳 SUV의 모습은 단순히 이동 수단을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멋진 모습이다.
네티즌들은 “정말 멋진 렌더링이다”, “내가 원했던 디자인이다”, “이렇게 해석한 모습도 새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0